AS 대상 및 요청 방법입니다.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공지사항

AS 대상 및 요청 방법입니다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-11-10 14:02 조회4,538회 댓글0건

본문

안녕하세요?
항상 저희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
구매 후 14일이 지나지 않은 미사용 제품에 대해서는 최초 A/S 신청 건에 한해 무상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.
제품 구매 후 개봉 시 타일 누락, 배송 중 파손 등 불량으로 인해 AS가 필요하신 경우,
페이지 우측의 카카오톡 채널(http://pf.kakao.com/_QphPxb)을 통해 사진과 함께 문의를 남겨 주시면 응대 가능합니다.
(응대 가능시간: 평일 10시~18시, 주말 및 공휴일 제외)
기본적으로 평일 15시 이전 접수된 요청 건은 당일에 발송, 15시 이후 접수된 요청 건은 다음 영업일에 발송됩니다.
이미 사용하셨거나 구매 후 14일이 지난 경우에는 구매 페이지에서 필요하신 구성품만을 별도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※ 제품 내용 및 상태 확인을 위하여 단순히 포장비닐만을 훼손한 경우에는 사용한 것으로 간주하지 않습니다.
※ A/S 받은 제품 또는 구성품에 이상이 발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동일한 구매 건에 대해서는 최초 A/S 신청 시에만 무상으로 진행됩니다.

감사합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BANK INFO

  • IBK기업은행 133-197279-04-019
  • 예금주 주식회사 디다노니아
  • 주문자명과 입금자명(예금주)이 다른 경우
    고객센터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반드시 연락 바랍니다.
COMPANY INFO


(주)디다노니아
서울특별시 강북구 노해로23길 123, 504호 주식회사 디다노니아
사업자 등록번호 547-88-03412

사업자정보확인

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24-서울강북-0341호
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대표 이광희
FAX 02-6455-9308
E-MAIL kh720619@naver.com
Copyright © 2020 (주)디다노니아. All Rights Reserved.

sns 링크